스토리위즈 ‘컬러러쉬’ 시즌2, 국내 선공개 후 전 세계 방영

2022년 1월 21일 OTT 플랫폼 seezn(시즌) 국내 단독 선공개
일본, 동남아, 미주, 유럽 등 전 세계 방영 예정

이새봄 기자 승인 2021.12.22 11:17 의견 0
(사진=스토리위즈)


KT의 콘텐츠 전문 자회사 ‘스토리위즈(대표이사 전대진)’에서 기획·제작한 드라마 ‘컬러러쉬’ 시즌2(감독 박선재)가 메인 포스터 2종과 함께 국내외 방영 일정을 공개했다.

‘컬러러쉬’는 제2회 블라이스 공모전 BL 부문 수상작인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, 온 세상을 회색빛으로 보는 신경전색맹 ‘모노’가 운명의 상대 ‘프로브’를 통해 색을 경험하는 ‘컬러러쉬’를 겪으며 일어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. 시즌2에서는 자신의 프로브와 엄마를 찾는 모노 연우(유준)의 여정에 새로운 인물, 세현(한상혁/빅스 혁)이 합류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다룬다.

방영에 앞서 공개된 2종 메인 포스터는 상반된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. 서로에게 의지하는 연우와 세현의 청량한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‘몰랐던 너의 또 다른 색’이라는 카피와 함께 앞으로 펼쳐질 이들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. 여기에 두 주인공의 닿지 않는 쓸쓸한 시선을 담은 포스터는 베일에 싸인 시즌2에 대한 흥미를 더한다.

한편 국내 최초 BL웹소설 드라마화 및 후속 시리즈 제작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‘컬러러쉬’ 시즌2는 오는 2022년 1월 21일 오후 6시, KT의 OTT 플랫폼 seezn(시즌)에서 국내 단독 선공개된다. 또한 일본을 비롯해 동남아, 미주, 유럽 등 전 세계에서 공개될 예정이다.

스토리위즈 전대진 대표는 “많은 분들이 기다려온 ‘컬러러쉬’의 새로운 이야기를 다시 한번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대된다”며 “앞으로도 확장 가능한 IP의 OSMU를 통해 스토리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갈 것”이라고 전했다.

저작권자 ⓒ 미디어팝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